간편한 홈 쥬싱!

간편한 홈 쥬싱!

간편한 홈 쥬싱!

쥬싱은 당신의 식단에 더 많은 비타민과 영양소를 첨가하는 좋은 방법이다.

이 기사는 쥬싱으로 시작하는 것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줄 수 있다.

매스틱 주스기로 과일과 야채로부터 더 많은 것을 얻으십시오.

마이스팅 주스기는 일반 주스보다 훨씬 부드럽다.

이것은 그들이 즙을 부드럽게 추출하여 더 많은 필수 영양소를 추출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당신이 만든 주스도 저장될 수 있을 것이다.

더 건강한 주스를 위해, 짙은 녹색의 틴트를 가진 야채를 먹어보고, 그 위에 다른 아이템을 얹어보자.

이상적으로는 주스가 50~75% 정도 차드, 케일, 시금치 또는 다른 진한 녹색 야채가 있어야 한다.

즙을 맛보기 위해, 좋아하는 과일 주스와 함께 반올림한다.

가장 건강하고 영양가 있는 주스는 브로콜리, 시금치, 파슬리 등과 같은 진한 녹색 채소의 주스다.

최대한의 건강상의 이익을 위해, 주스에 있는 재료의 적어도 절반은 이 채소들이어야 하고, 맛을 위해 다른 야채들을 첨가해라.

과일로 만든 주스는 종종 더 많은 설탕을 함유하고 있고, 그 후에는 대부분 야채로 만든 주스보다 덜 건강하다.

주스를 마시면서 긴장을 풀고 즐기세요.

당신이 포함된 모든 맛을 즐길 수 있도록 하라.

침이 즙과 섞일 수 있도록 하고, 소화의 과정을 시작한다.

당신의 주스를 하나의 완전한 식사라고 생각해라.

쥬싱에 익숙해진 후에, 여러분은 주스를 실질적이고 영양가 있게 만들기 위해 주스에 무엇을 넣어야 하는지 이해하기 시작할 것이다.

독립된 식사로 주스를 마셔라.

그래야 안에 있는 영양분이 혈류로 더 빨리 들어갈 수 있다.

주스기를 다 쓰는 즉시 닦으면 일이 쉬워질 것이다.

게다가, 어떤 주스는 날과 당신의 쥬싱 기계의 다른 부분에 오점을 남길 수 있다.

주스기는 항상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고, 편리하며, 항상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그것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주스기를 찬장에 숨기는 대신, 매일 주스를 만드는 것은 매우 쉽다.

많은 사람들이 냉장고에 주스를 비축하고 싶어하지만, 색소 변화를 경계해야 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회색이나 갈색 같은 색으로 변한 주스를 먹음직스럽지 않게 찾는다.

주스를 연장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한 가지는 신선한 레몬 주스를 혼합물에 넣는 것이다.

이 정도의 레몬 주스는 맛을 압도하지 않고 즙 혼합물을 신선하고 다채롭게 보이게 할 것이다.

건강을 위해 주스를 만들 때, 방광이나 요로 문제를 돕기 위해 크랜베리를 한 움큼 더 넣어라.

문제가 생긴다고 느끼면 바로 사용해.

생강을 먹는 것은 체한 것을 돕는 좋은 방법이다.

그것을 주스에 첨가함으로써, 그것은 맛을 내고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어떤 위장 문제라도 치료할 것이다.

생강은 염증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에 궤양과 배탈은 물론 산성 역류에도 효과가 있다.

많은 야채와 과일은 당신의 시스템에서 발암물질을 제거할 수 있는 식물화학물질을 함유하고 있다.

어떤 과일에 이러한 식물화학물질이 들어 있는지 알아내서 주스 혼합물에 넣어라!

그것들은 약간 쓰일 수 있으니 당근, 딸기, 감귤류 같은 더 달콤한 야채와 과일과 섞어서 먹어봐.

내가 가장 좋아하는 크랜베리 마시는 방법은 딸기, 블루베리, 체리와 혼합된 것이다.

창의적으로 자신이 좋아하는 조합을 만들어 보십시오.

앞서 읽었던 것처럼 갓 짜낸 주스를 홀짝홀짝 마시는 것은 외출하거나 돌아다닐 때 몸에 연료를 공급할 수 있게 해준다.

쥬싱은 당신에게 식사할 시간을 만들지 않고도 건강에 좋은 야채와 과일을 무수히 조합하여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위와 같은 훌륭한 조언으로 매일 주스를 즐기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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