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의 휴식을 위한 코골이 솔루션

밤의 휴식을 위한 코골이 솔루션

밤의 휴식을 위한 코골이 솔루션

코를 고는 것은 정말 짜증나고 고통스러울 수 있다.

코를 골거나 그렇게 하는 사람과 함께 산다면, 당신은 그것이 당신의 삶을 얼마나 힘들게 만들 수 있는지 안다.

코고는 소리는 끔찍하게 들리고 잠을 방해하며 깨어있는 시간에도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팁들은 여러분이 그것을 고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당신은 계속해서 읽음으로써 잠재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코 고는 치료법을 발견할 수 있다.

코를 고는 경향이 있다면 담배를 멀리하라.

담배를 피우면 목 뒷부분의 조직이 자극되어 이런 일이 일어나면 목구멍이 부풀어 오를 수 있다.

목이 붓는 것은 코를 골기 쉬운 상황을 만들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베개를 등 밑에 쌓아두고 자는 것이 코골이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고 생각한다.

이것은 너를 거의 앉아있는 위치에 있게 한다.

이렇게 하면 비강 배수가 당신의 비강으로 모아지는 것을 방지하고, 비강 배수가 폐로 흘러들어가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코골이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비록 미친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노래하는 것은 코를 고는 것을 치료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노래를 부르면 시간이 지나면서 목의 근육이 늘어날 것이다.

코골이의 확률은 목의 근육의 강도에 따라 감소한다.

트럼펫과 같은 악기 연주도 목의 끈적거리는 근육을 만든다.

수면제를 복용하면 실제로 코 고는 양이 증가할 수 있기 때문에 먹지 않는 것이 실제로 코 고는 양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수면제의 치료 효과의 일부는 근육 이완을 포함한다.

콧구멍의 근육도 이완되어 통로가 작아진다.

이러한 기도의 수축은 코골이로 가득 찬 밤을 직접적으로 이끌 수 있다.

콧구멍을 비우거나 열면 코 고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코가 막히거나 막힌 코는 코를 골게 할 수 있다.

코를 맑게 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증기 마찰, 가습기, 네티 화분 또는 증기 샤워기를 사용하는 것이다.

특히 만성적인 충혈이 있는 경우에는 코막힘도 좋은 선택이다.

코 고는 중이고 임신은 빨리 의사에게 가봐.

임신 중에 코를 고는 것은 단순히 과도한 압력에 의한 것일 수도 있지만, 그것이 아기에게 산소 공급을 제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러므로, 당신이 마음을 편안하게 할 수 있도록 가능한 한 빨리 의사와 이 문제를 상의하도록 하라.

운동을 하면 코 고는 문제가 해결될 수 있다.

이것은 적절한 호흡 패턴을 형성하여 밤에 긴 심호흡을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여러분은 스트레스를 줄이는데 도움을 주고 여러분의 호흡기를 돕고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운동을 하고 싶어한다.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으면 호흡법이 달라져 코를 골 확률이 높아진다.

코를 고는 것을 멈추기 위해서, 더 단단한 베개를 사용하라.

부드러운 베개는 목의 근육을 이완시키고 기도에 제한을 줄 수 있다.

공기가 통과하기가 더 힘들기 때문에, 당신은 코를 골 것이다.

베개가 단단하면 통로가 열린 채로 있을 것이다.

코를 고는 것은 다루기 어려울 수 있는 짜증나는 문제다.

매우 불쾌한 소리를 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잠을 깨게 할 수 있고,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못하게 할 수도 있다.

다행히도 해결책이 있다.

이 기사의 조언으로, 당신은 방법을 배울 수 있다.

코 고는 것을 막기 위해 사용할 조언을 여기에 넣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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