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큰 근육 얻기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큰 근육 얻기

이러한 팁을 사용하여 큰 근육 얻기

매일 피곤한 감정에 시달리십니까? 동료들과 아무런 문제가 없는 것처럼 보이는 작업을 완료하는 것이 어려운가? 너 지금 불장난하고 있는 거야? 이에 대한 대응은 일상 생활에서 저항 운동이나 웨이트 트레이닝 운동을 사용하기 시작하는 것이므로, 더 많은 것을 배우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근육량을 최대한 효율적으로 늘리기 위해서는 운동 전, 매번 운동을 하기 전에 워밍업을 해야 한다.

근육이 힘을 얻으면 더 큰 스트레스를 받게 되고, 따라서 부상에 더 취약해질 것이다.

그들을 따뜻하게 함으로써 부상을 방지할 수 있다.

5분에서 10분 정도 가벼운 운동을 하고 나서 몇 개에서 중간 정도의 가벼운 세트로 준비운동을 할 때까지 무거운 리프팅은 하지 마라.

고기를 규칙적으로 먹는 것은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여러분의 몸에 있는 파운드당 최소한 1그램의 단백질이 풍부한 고기를 먹도록 하라.

이렇게 하면 몸이 근육 성장을 위해 더 많은 단백질을 보유할 수 있고 원하는 근육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근육 형성 프로그램을 위한 식단을 설계할 때, 탄수화물은 중요하다.

당신의 몸은 탄수화물이 제공하는 에너지를 필요로 하고 만약 충분치 않다면, 당신의 몸은 단백질을 분해하여 에너지로 사용한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몸이 필요한 탄수화물을 섭취하도록 확실히 한다면, 여러분의 운동은 더 쉽고 더 생산적일 것이다.

단기 목표를 설정하고 달성되면 자신에게 보상을 주어라.

동기부여는 긴 과정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근육을 얻는 데 중요하다.

당신의 보상은 근육량을 얻기 위한 노력에 도움이 되는 것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마사지는 혈류를 좋게 하고, 더 빨리 회복하는데 도움을 준다.

근육 강화 운동을 할 날에 영양과 칼로리 섭취에 집중하라.

하루 종일 평소보다 더 많은 칼로리를 섭취해야 할 것이며, 운동 전 한 시간을 밀어 넣어야 할 것이다.

이것은 여러분이 운동하는 날에 과식을 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지만, 체육관에 가지 않는 날에는 평상시보다 더 많이 먹는다.

60분 운동하는 것이 최상의 결과를 얻기 위한 최적의 길이다.

한 시간 이상 격렬한 운동을 한 후에, 여러분의 몸은 원치 않는 수준의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생산하기 시작할 것이다.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중화시켜 근육량을 만들기 어렵게 만든다.

60분 미만으로 운동을 계속하면 노력의 보상을 더 빨리 거둬들이고 노력의 혜택을 누리게 된다.

운동 일정이 엄격하면 부상을 예방하고 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체력과 지구력이 향상됨에 따라 운동 강도와 빈도를 증가시키면서 일주일에 두 번 정도 일찍 자신의 한계를 뛰어 넘어야 한다.

근육의 톤과 질량을 증가시키는 것은 무수한 방법으로 당신의 삶을 변화시킬 것이다.

더 튼튼해지고 건강해진다는 것은 더 높은 에너지 수준, 더 높은 지구력, 그리고 더 매력적인 몸을 의미한다.

생각보다 간단하고 쉬우니까, 이 팁을 이용해서 오늘 하루 일과를 시작해보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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